개통 15주년 기념 고객 대상
'바꿔주세요. 9호선!' 아이디어 공모
[주제(예)]
· 안내표지판, 노선도 배치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 열차 운행 정보 알림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 교통약자 편의 증진(저시력, 청각 장애인을 위한 접근성 향상 등)
· 안전 캠페인, 안전 교육 등 고객의 안전과 관련한 개선 아이디어
· 기타 지하철 안전, 서비스 개선과 관련된 참신한 아이디어
- 접수 기간 : 2024.5.1.~5.31. (31일간)
- 서울시메트로9호선 홈페이지 게재 및 당선자 개별 통보
- ① 제안서, ②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 이메일(gugu@metro9.co.kr) 제출
※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및 제출
[필수 포함 내용]
· 아이디어 : 아이디어 제목, 개요
· 세부 내용 : 구체적 개선방안, 소요 예산, 기대 효과 등
- 항목 : 실현 가능성(40%), 기대효과(30%), 창의성(30%)
- 심사 : 내부 평가 후 우수작 5편 선정
- 시상 : 우수 제안자에 10만원 상당의 상품 지급 (총5명)
※ 시상금에는 제세공과금 포함
- 심사 결과 시상 내역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이 심사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최종 선정 인원은 변동되거나 없을 수 있음
- 동일 응모 아이디어의 경우 먼저 접수된 참가자에게 우선권 부여
- 당선 제안의 저작권 등 일체 권한은 당사에 귀속되어 향후 관련 부서 협의 후 추진 검토
- 응모작품의 저작권 침해로 인한 민, 형사상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음
- 타 공모전 수상작 및 표절 등 저작권 관련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 제외 및 수상 취소과 시상 내역을 환수함
- 관련 문의 : 서울시메트로9호선 홍보 메일 (gugu@metro9.co.kr)
[ 아이디어로 볼 수 없는 사항 ]
· 일반적으로 공지 및 이용되고 있거나 사회 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한 것
· 이미 특허권, 실용신안권 등 지적재산권을 취득한 것
· 기실행 중이거나 실행 예정인 사항 및 광고성 제안
· 단순한 주의 환기, 진정, 건의에 관한 사항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