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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메트로9호선(주)

고객참여

이용안내

고객의 소리

서울시메트로9호선은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서울시메트로9호선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불편, 개선, 칭찬 사례 등을 수렴하여 좀 더 편리한 지하철 고객서비스를 향상하고자 함입니다. 특정인 및 단체를 비방하는 표현, 광고성 글 등 홈페이지의 운영 목적과 부합되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민원접수방법
  • 홈페이지 : 본인인증 후 고객의 소리 작성

    고객의 소리 ′작성′ 및 ′내가 쓴 글′ 확인 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전화 : 고객지원센터(02-2656-0009)를 통한 접수
  • 문자 : 1544-4009, 단문메시지(90bytes, 한글 45자 이내)
  • 현장접수 : 9호선 각 역 안전관리실로 방문하여 민원접수양식을 작성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메트로9호선에서는 고객님의 편리한 지하철 이용을 돕고자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02-2656-0009로 전화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 07:00~24:00
  • 주말 및 공휴일 : 07:00~23:00

심야 시간대에는 시각표, 환승, 냉난방 등 단순 문의 사항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불만, 개선, 제안 사항이 있으신 경우 콜센터 운영 시간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담당기관

다른 구간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불편, 문의사항은 각 담당구간을 확인하시어 해당 기관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담당구간) - 기관명, 담당구간, 고객센터, 바로가기 정보제공
기관명 담당구간 고객센터 바로가기
서울교통공사

[서울교통공사]

  • 1호선 : 서울 ~ 청량리
  • 2호선 : 전 구간
  • 3호선 : 지축 ~ 오금
  • 4호선 : 당고개 ~ 남태령
  • 5호선 전 구간
  • 6호선 전 구간
  • 7호선 전 구간
  • 8호선 전 구간
1577-1234
한국철도공사

[한국철도공사]

  • 1호선 : 남영 ~ 서동탄 / 신창 / 인천, 회기 ~ 소요산, 금천구청 ~ 광명, 1호선 급행
  • 3호선 : 삼송 ~ 대화
  • 4호선 : 선바위 ~ 오이도
  • 경의중앙선 : 문산 ~ 지평 / 서울
  • 경춘선 : 청량리 ~ 춘천
  • 수인분당선 : 청량리 ~ 인천
  • 경강선 : 판교 ~ 여주
1544-7788
(문자 1544-7769)
공항철도(주)

[공항철도(주)]

  • 공항철도 구간 (서울 ~ 인천국제공항)
1599-7788
김포골드라인운영(주)

[김포골드라인운영(주)]

  • 김포골드라인 구간 (양촌 ~ 김포공항)
031-8048-1500
신분당선(주)

[신분당선(주)]

  • 신분당선 구간 (강남 ~ 광교)
031-8018-7777
의정부경전철

[의정부경전철]

  • 의정부경전철 구간 (탑석 ~ 발곡)
031-820-1000
용인경량전철주식회사

[용인경량전철주식회사]

  • 에버라인 구간 (기흥 ~ 전대, 에버랜드)
031-329-3500
우이신설경전철(주)

[우이신설경전철(주)]

  • 우이신설경전철 구간 (북한산우이 ~ 신설동)
1599-7788
서해철도(주)

[서해철도(주)]

  • 서해선 구간 (소사 ~ 원시)
031-5183-2648
한국철도시설공단 로고 [한국철도시설공단]
  • 철도 및 광역철도 건설에 관한 사항
1588-7270
도시기반시설본부 로고 [도시기반시설본부]
  • 지하철 건설에 관한 사항
서울시 다산콜센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