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작성′ 및 ′내가 쓴 글′ 확인 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심야 시간대에는 시각표, 환승, 냉난방 등 단순 문의 사항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불만, 개선, 제안 사항이 있으신 경우 콜센터 운영 시간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구간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불편, 문의사항은 각 담당구간을 확인하시어 해당 기관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관명 | 담당구간 | 고객센터 | 바로가기 |
---|---|---|---|
[서울교통공사] |
|
1577-1234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한국철도공사] |
|
1544-7788 (문자 1544-7769) |
홈페이지 바로가기 |
[공항철도(주)] |
|
1599-7788 | 홈페이지 바로가기 |
[김포골드라인운영(주)] |
|
031-8048-1500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신분당선(주)] |
|
031-8018-7777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의정부경전철] |
|
031-820-1000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용인경량전철주식회사] |
|
031-329-3500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우이신설경전철(주)] |
|
1599-7788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서해철도(주)] |
|
031-5183-2648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한국철도시설공단] |
|
1588-7270 | 홈페이지 바로가기 |
[도시기반시설본부] |
|
서울시 다산콜센터 (120) |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