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서울시메트로9호선(주)

고객참여

이용안내

서울시메트로9호선은 엘리베이터 가동상태 사전 문자알림 서비스를 시행하고있습니다.

서울시메트로9호선에서는 역사 엘리베이터의 고장, (정기)점검 등으로 운행을 정지할 경우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를 위해 문자로 사전에 알려 이동에 어려움이 없도록 안내 하고 있습니다.

신청방법

홈페이지

본인인증 후 요청 역사 신청

현장접수

9호선 각 역 안전관리실로 방문하여 신청양식 작성

서비스 제공 정보

알림시간

매일 07:00 ~ 23:00
문자서비스 제공

알림내용

가동상태, 해당역,
승강설비 위치 등

기타문의

9호선 고객지원센터
(02-2656-0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