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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자금융(주) 콜센터(1577-4655)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장애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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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시간 당 소형-3,000원/중형-4,500원/대형7,000(김포공항6,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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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이 커서 그렇습니다. 원격제어를 해드릴테니 문을 누르고 계시면 딸깍 소리와 함께 함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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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판기 상단 스티커에 담당자님에게 전화를 하거나 1588-2653으로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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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업체와 조율이 어려워 지하철내 택배는 운영하지 않고 있으며, 24시 미운영하기 때문에 안전상비의약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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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보증금 환급기에서 가능하며, 기기오작동 등 특이사항 있을시 편의점에서 대리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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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보증금 환급기에서 가능하며, 기기오작동 등 특이사항 있을시 편의점에서 대리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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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권만 판매하고 있으며, 일반 통행권은 무인매표소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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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변지역안내도 상품은 총 3가지로 기본표기(해당출구+해당출구 도면), 전체표기(해당출구+전체도면), 주요시설안내(전체도면 하단 주요시설 정보)로 구성되어 있어 사업장의 특성에 맞게 선택하여 광고 진행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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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를 통해 행선지 안내를 돕는 공익성 높은 광고매체이며, 역사이용자의 동선에 맞추어 설치되어 효율적인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승,하차 인구 뿐만 아니라 단순 역사 이용자에게도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부담없이 진행이 가능한 광고매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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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공공기관이나 관공서 등 비영리기관에 대한 표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02-6357-1357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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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이용승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매체조사에서 ‘광고가 쉽게 눈에 띈다’는 의견은 84.8%에 달 했으며, ‘광고가 기억에 잘 남는다’라는 질문에도 30.4%가 긍정적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승하차 시 가장 잘 보이는 모니터의 위치, 타 지하철 대비 깨끗한 대화면 등 9호선 차량 내 동영상광고에 대한 승객들의 평가는 매우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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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차량의 1,728개의 LCD모니터를 통해 약 200회 정도 광고가 송출되며, 광고 계약은 보통 1개월 단위로 체결합니다. (15초 광고영상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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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자는 출입문 좌,우측에 설치되어 접근성이 높아 메시지 전달이 우수하며 모서리광고는 접근성이 다소 떨어지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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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내 광고중인 업종으로는 유통서비스, 병의원, 웨딩, 분양, 항공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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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세서리(ACC), 잡화(가방, 구두, 모자) 등이 대표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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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오스크는 6개월 단위로 계약하며, 연장 계약으로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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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006-3198, 02-2006-3190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