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사람들

2018년 우수사원 수상소감 릴레이(올해의 사원)

 

올해의 사원, 우수상 역운영처 서경원 과장

이번에는 올해의 사원 우수상에 빛나는 역운영처 서경원 과장님의 소감을 전해드립니다.

1. 현재 담당하고 있는 업무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주십시오.

저는 역운영처 4팀(샛강역~동작역) 부그룹장으로서 역사 시설물 관리, 유실물 관리, 고객안내 서비스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 올해의 사원으로 선정되신 것에 대한 간단한 소감을 듣고 싶습니다.

우선 올해의 사원으로 선정된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모두 함께 노력하고 같은 업무를 수행하였는데 제가 올해의 사원으로 선정되어 송구스럽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성실하게 9호선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3. 2018년 한 해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업무 관련 에피소드가 있다면?

동작역에서 실시한 현충일 행사가 기억에 남습니다. 저 혼자만이 아닌 4팀 팀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준비하고 고생한 덕분에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없이 무사히 행사를 마쳤던 것 같습니다.

4. 인생철학 혹은 좌우명이 있다면?

‘항상 웃으며 생활하자’입니다.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하지 않습니까? 저도 기분 좋고, 상대방도 기분 좋아지게 하는 웃음. 웃음 가득한 9호선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5. 2019년 버려야 할 것과 이뤄야 할 것이 있다면?

어느덧 입사 10년차가 되었습니다. 조금이라도 쌓여있던 매너리즘을 버리고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합니다. 올해도 흔들리지 않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6. 9호선 가족들에게 신년인사 부탁드립니다.

9호선 직원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2019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