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9 BOARD

[칭찬합니다]
12월 고객 칭찬민원 소개

글 ㅣ 고객지원팀

고객안전원&보안요원

사원 홍혜진

시각장애인 친절한 응대 칭찬 12/12 (당산)

시각장애인 고객의 2호선 환승 도움을 드림. 친절한 안내에 고객께서 음료선물과 함께 감사인사를 표함

대리 최훈락

시각장애인 친절한 응대 칭찬 12/20 (고속터미널)

여성 시각장애인 고객께서 친절한 역 구내 동행및 환승 도움을 준 고객안전원을 칭찬하고 감사인사와 함께 빵을 선물로 주심

사원 김시원

시각장애인 친절한 응대 칭찬 12/27 (가양)

60대 남성 시각장애인고객께서 김포공항역으로 가는 급행열차 탑승 도움을 요청하였고, 안내해주는 과정에서 말벗이 되어주고 친절히 안내해 준 것에 대하여 음료선물과 함께 감사인사를 표함

대리 배강휘

환자 구호조치 칭찬 12/19 (마곡나루)

오전 출근시간에 극심한 복통으로 주저앉은 여성고객을 업고 안전관리실로 이동하여 안정을 취하게 함. 일주일후 고객이 칭찬과 감사인사를 홈페이지로 전하심

과장 권성준, 사원 전헤진

임산부석 여성고객 보호조치 및 열차내 소란자 조치 칭찬 12/31(마곡나루)

임산부석 옆자리에 앉은 남성고객이 임산부석 여성고객과 언쟁으로 여성고객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고객안전원들이 해당 소란을 중재하고 소란자를 조치하여 여성고객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게 도움. 여성고객이 홈페이지로 신속한 조치를 해준 고객안전원들에게 칭찬과 감사인사를 전하심

과장 진재묵, 과장 강동진

친절한 고객응대 칭찬 12/21(국회의사당)

선로에 떨어뜨린 휴대폰을 당장 찾아달라며 억지를 부린 어르신 고객께 친절하게 응대하고 유실물 처리절차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 준 고객안전원들에게 칭찬과 감사인사를 전하심

과장 김평재, 대리 김기태, 차장 한승훈, 차장 김민성

열차안에 두고 내린 유실물 신속한 수배 및 수거 칭찬 12/24(동작)

당산역 하차시 열차에 휴대폰을 두고 내리신 어르신 고객이 보안요원들에게 도움을 요청. 보안요원들이 고객이 이용하신 열차정보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해당열차를 수배. 유실물을 수거하여 동작역에서 고객안전원들이 고객께 전달함. 우리 보안요원과 고객안전원들의 신속정확한 조치에 고객께서 칭찬과 감사 인사를 홈페이지를 통해 전하심

상담원

대리 서경예

유실물(카드지갑)적극 수배 및 친절한 고객응대 칭찬

12/12 열차이용중 잃어버린 고객의 카드지갑을 찾기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함에 고객이 감사인사를 전하심

12/18 교통카드 사용내역에 대해 문의한 고객이 타 기관에서는 설명해 주지 않던 내용들을 자세하게 안내해 줌에 궁금한 부분이 다 해소되었다고 감사와 칭찬을 표함

기관사

한승열 기관사, 성지현 기관사, 서윤석 기관사, 류광 기관사, 김형중 기관사

고객의 마음에 감동을 주는 감성 안내방송 및 유익한 열차정보 안내방송 칭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