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추천

[추천여행]
서울에서 즐기는 피크닉,난지캠핑장

글 ㅣ 신호팀 김종현 대리

서울에서 즐기는 피크닉 난지캠핑장 바베큐존

안녕하세요. 신호팀 김종현 대리입니다. 보통 회사의 회식은 저녁에 하지만 저희는 교대근무 특성을 살려 아침 퇴근 후 친목도모를 위해 조 회식을 하였습니다. (가족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서울 난지캠핑장으로 떠났는데 회사에서(개화) 20분 밖에 걸리지 않는 아주 가까운 곳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캠핑장 입구에서 찍은 단체사진과 리모델링해서 깨끗한 난지캠핑장 사진

그리고 코로나 기간 동안 캠핑장을 폐쇄하고 리모델링을 진행하였는데 예전보다 훨씬 더 깔끔하고 편리해져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는 캠핑장 도착 전 가양역에 있는 홈플러스에서 기본적인 음식과 음료를 샀는데 캠핑장 매점에 모든 것을 팔기 때문에 귀찮거나 급하시면 매점에서 음식을 준비하셔도 무방합니다.

캠핑장 매점에서는 주류를 팔지 않기 때문에 주류는 외부에서 사서 가셔야 합니다. 집에서 가위, 집게, 토치, 부탄가스, 물티슈 등을 챙겨가면 좋습니다. 난지캠핑장 바비큐존 이용시간은 1차는 11시부터 16시까지 2차는 17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가격은 9인용 바베큐용 좌석 기준 15000원입니다. 추가비용 없습니다.

저희는 평일 낮 시간이다 보니 한산해서 편안하게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배달 로봇도 있어서 배달 음식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배달 로봇큐알코드 사진

사이트로 가는 길에 배달 로봇 부르기 푯말을 보았는데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배달 음식도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참 좋은 세상입니다...

다 같이 화목하게 캠핑을 즐기며 음식을 먹는 사진

야간근무로 인해 피곤했지만 선선한 가을 날씨 속에 조원들과 고기도 구워 먹고 맥주도 한 잔 하니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멀리 가지 않아도 서울 도심 속에서 캠핑 느낌을 낼 수 있어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오고 싶었습니다.
날씨가 이제 점점 쌀쌀해지고 추워지는데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 하시고 난지캠핑장으로 가셔서 바쁜 일상 속에 잠시나마 여유를 가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