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뉴스
[칭찬합니다]
10월 고객 칭찬민원 소개
글 ㅣ 고객지원팀
10/30 공항시장역 노부부가 이동중 휠체어에 탑승중이셨던 할아버지께서 휠체어 굴리기가 힘들다고 하시어 승강장까지 친절하게 동행하여 도움을 드림. 노부부께서 오후에 역에 재방문하시어 감사인사와 함께 초콜릿 한봉지를 선물로 주심 |
10/26 김포공항역 시각장애인 고객에게 친절한 안내 및 동행을 해준 고객안전원을 칭찬하고 감사인사와 함께 음료를 선물로 주심 |
10/23 고속터미널역 9호선-3호선 환승구간에서 시각장애인 고객에게 친절하게 동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안전원의 모습을 지켜본 다른 고객께서 홈페이지에 칭찬글을 기재함 |
10/27 샛강역 승강장에 20대 여성고객이 토하며 몸을 가누지 못하고있어, 토사물처리 및 적극적인 고객구호조치를 실시하여 고객이 감사인사와 함께 음료를 선물하심 |
10/05 사평역 60대 어르신 고객들이 안전관리실에 방문하여 지하철로 파주 가는 방법을 문의한 것에 대해 친절하게 노선도와 스마트폰으로 안내해 준 것에 대해 고객들이 커피선물과함께 감사인사를 표함 |
10/02 공항시장역 50대 남성고객이 안전관리실에 방문하여여러가지를 문의하고 도움요청한 부분에 대해 친절하게 응대해 줌에 감사인사와 함께 샌드위치를 선물로 주심 |
10/09 노량진역 밤 11시경 실종된 딸을 찾기 위해 경찰과 함께 노량진역에 방문한 남성고객께서 고객안전원들의 CCTV 확인 등 적극적인 도움과 친절한 고객응대에 감사인사와 함께 음료 선물 |
고객의 마음에감동을주는 감성 안내방송 및 유익한 열차정보(급행대피) 안내방송을 칭찬함 |
10/04 열차 내 중요서류가 든 가방을 놓고 내려서 고객지원센터에 도움 요청했는데 상담원의 빠른 판단과 조치로 바로 찾음에 거듭 전화하여 칭찬과 감사인사를 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