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뉴스

[칭찬합니다]
10월 고객 칭찬민원 소개

글 ㅣ 고객지원팀

최인우 사원의 휠체어 장애인 친절한 응대

10/30 공항시장역
노부부가 이동중 휠체어에 탑승중이셨던 할아버지께서 휠체어 굴리기가 힘들다고 하시어 승강장까지 친절하게 동행하여 도움을 드림. 노부부께서 오후에 역에 재방문하시어 감사인사와 함께 초콜릿 한봉지를 선물로 주심

김지만 부장의 시각장애인 친절한 응대

10/26 김포공항역
시각장애인 고객에게 친절한 안내 및 동행을 해준 고객안전원을 칭찬하고 감사인사와 함께 음료를 선물로 주심

김태근 대리의 시각장애인 친절한 응대

10/23 고속터미널역
9호선-3호선 환승구간에서 시각장애인 고객에게 친절하게 동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안전원의 모습을 지켜본 다른 고객께서 홈페이지에 칭찬글을 기재함

황은지 과장의 환자 구호 조치

10/27 샛강역
승강장에 20대 여성고객이 토하며 몸을 가누지 못하고있어, 토사물처리 및 적극적인 고객구호조치를 실시하여 고객이 감사인사와 함께 음료를 선물하심

이동주 과장의 친절한 고객 응대

10/05 사평역
60대 어르신 고객들이 안전관리실에 방문하여 지하철로 파주 가는 방법을 문의한 것에 대해 친절하게 노선도와 스마트폰으로 안내해 준 것에 대해 고객들이 커피선물과함께 감사인사를 표함

김태형 대리의 친절한 고객 응대

10/02 공항시장역
50대 남성고객이 안전관리실에 방문하여여러가지를 문의하고 도움요청한 부분에 대해 친절하게 응대해 줌에 감사인사와 함께 샌드위치를 선물로 주심

민동일 차장, 김정태 과장, 김진영 대리, 고희성 사원의 실종자 수색을 위한 적극적인 도움 및 친절한 고객 응대 칭찬

10/09 노량진역
밤 11시경 실종된 딸을 찾기 위해 경찰과 함께 노량진역에 방문한 남성고객께서 고객안전원들의 CCTV 확인 등 적극적인 도움과 친절한 고객응대에 감사인사와 함께 음료 선물

한승열 사원과 백태경 과장

고객의 마음에감동을주는 감성 안내방송 및 유익한 열차정보(급행대피) 안내방송을 칭찬함

유진선 상담원의 신속한 조치

10/04
열차 내 중요서류가 든 가방을 놓고 내려서 고객지원센터에 도움 요청했는데 상담원의 빠른 판단과 조치로 바로 찾음에 거듭 전화하여 칭찬과 감사인사를 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