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뉴스

[칭찬합니다]
6월 고객 칭찬민원 소개

글 ㅣ고객지원팀


				<기관사>
				친절하고 유익한 열차정보 급행대피 안내방송 칭찬 6/2-박태경 기관사, 6/14-안준호 기관사


<고객안전원>
곽수진 차장
5/23(증미) 개찰구에서 실신하신 70대 여성고객에 대한 신속한 구호 조치를 통해 생명을 구함. 고객이 퇴원 후 따님과 함께 6/23 증미역 방문하여 감사편지를 전함.

나소은 사원
6/22(가양) 시각장애인 고객에게 도움 서비스를 제공하던 모습을 지켜보시던 50대 남성 고객이 친절한 고객응대에 대해 칭찬과 감사를 표함.

조태환 대리
6/15(신논현) 50대 부부고객께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로 신분당선 보다 더 저렴한 환승방법을 설명해 줌에 감사.

박상태 대리
6/20(흑석) 친절한 안내 및 우산을 빌려준 직원도움에 대해 감사.

곽수진 차장, 최장혁 대리
6/4(양천향교) 고객이 법인카드를 역에서 분실하고 경황이 없어 횡설수설하였으나 고객의 말을 경청 후, 고객을 안심시 키고 신속하게 유실물카드)를 찾은 후 고객에게 신속하게 전 달함에 고객이 감동과 감사의 칭찬글을 홈페이지에 올리심.

윤주희 대리, 최영관 선임, 오정훈 부선임
6/30(고속터미널) 29일 밤 영업이 끝나고 새벽 1시가 넘은 시간에 취객이 잃어버린 휴대폰을 찾아주고 친절하게 응대함에 고객의 가 족이 감사글을 올리심.

오종철 사원/보안요원
6/6(동작) 현충일 기념행사로 역사내부가 많이 혼잡하여 바쁜 와중에도 적극적으로 도와주심에 감사.


				<승강장 안전요원> 당산역 이상은 안전요원 항상 적극적인 질서유지 안내 및 친절한 고객응대 서비스로아침 출근시간대 이상은 안전요원을 보게 되면 '오늘은 편안하게 지 하철에 탑승할 수 있겠구 나'라는 안심이 들 정도라 고 고객이 칭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