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한우곱창 가는길 :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50-21
안녕하세요, 연수팀 유선희입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맛집은 염창역 근처에 있는 <행복한 한우 곱창>입니다.
이 집은 염창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곱창집 이름은 황소곱창, 부추곱창 등이 보통인데 이 집은 곱창집 이름 치고는 굉장히 세련된 편입니다^^
더욱이 이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세련된 편이었습니다. 흰색 벽에 깔끔하게 붙여진 사진 그리고 검정색 테이블과 의자. 심플한 느낌의 블랙 앤 화이트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기존의 둥그런 드럼통 테이블을 생각하고 오셨다면 곱창집이 맞나하는 생각도 드실 것입니다.
한우곱창 17000 한우대창 16000 한우막창 16000 양깃머리 20000 차돌박이 9000 모둠구이 34000 곱창전골(大) 37000 / (中) 29000
반찬 / 선짓국
제가 오늘 먹은 음식은 이 집의 최고 인기메뉴 한우곱창입니다. 노릇하게 구워져 나오는 곱창을 기다리는 동안 기본 반찬이 제공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참, 메뉴판 소개를 깜빡했네요. 행복한 한우곱창의 메뉴판입니다. 곱창과 대창 그리고 막창과 차돌박이가 눈에 띕니다.
생간, 천엽, 부추 무침, 새콤달콤한 피클, 거기에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한 선짓국까지….
선짓국이라고 해서 조그마한 선지를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아주 큼직한 먹음직스러운 선지가 딱 들어가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직 생간을 먹지 못해 곱창이 나오면 간을 함께 구워서 먹습니다. 순대 먹을 때 같이 먹는 딱딱한 간하고는 차원이 다르게 완전 고소하고 부드러운 간입니다.
이제 초벌구이를 마친 곱창을 만날 시간입니다. 짜잔… 이게 2인분입니다. 이렇게 초벌구이를 해서 제 테이블로 옵니다. 사장님이 테이블로 오셔서 쓱쓱 잘라주십니다. 곱창 안에 가득 찬 곱이 보이시나요?
이제 알맞게 익은 고소한 곱창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시면 됩니다. 자 오늘 저녁 저와 함께 곱창 한판 어떠신가요?^^ 이상, 염창역 맛집 <행복한 한우곱창>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