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사동호회 연계 김장김치 봉사활동 소식은 [SL9사람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지난 11월 20일에는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 저소득층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목동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하였습니다. 등촌역 일대 100여 가구에 9호선의 관심과 온정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같은 달 22일에는 9호선 사내 봉사동호회 '아름다운 동행 9호선'과 연계하여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다사랑을 위해 직접 김장을 담가 전달하였답니다.
교복후원
더불어 지난 12월 17일 꿈나무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복후원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본격적인 행사 전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학생들을 개화 차량기지로 직접 초청해서 종합관제센터 및 홍보전시관 등 차량기지 견학을 실시하였습니다.
이어 간단한 축하파티와 함께 교복상품권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의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우리사 피터 룬덴벨덴 대표이사 사장이 직접 참석하여 학생들 한 명 한 명과 악수를 하고 환영인사와 함께 선물을 건넸습니다. 금일 방문한 학생들이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희망 역군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환영 인사를 청하는 피터 룬덴벨덴 대표이사 사장, 기념품을 건네며 학생과 포옹하는 피터 룬덴벨덴 대표이사 사장
모두 함께 단체 사진 찰칵
저희 9호선은 ‘진정한 도시생활의 동반자’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과 희망을 나누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모두가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9호선과 함께라면 동장군의 심술에도 늘 따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