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9 서울시메트로9호선 주식회사 로고

FAQ

ATM 카드걸림, 현금 미수취 등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대처 방법은

한국전자금융(주) 콜센터(1577-4655)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장애처리가 가능합니다.

물품보관함 사용요금이 궁금합니다.

4시간 당 소형은 2,000원이고 대형은 3,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물품보관함 함이 열리지 않아요.

물건이 커서 그렇습니다. 원격제어를 해드릴테니 문을 누르고 계시면 딸깍 소리와 함께 함이 열립니다.

물품보관함 비밀번호(4자리) 마지막 한자리가 눌리지 않습니다.

보관함번호(최대3자리)를 먼저 입력하여야하는데 비밀번호를 먼저 눌러서 그렇습니다.

자판기 자판기 내부에서 제품이 걸려서 안나오는데 어쩌면 좋죠?

자판기 상단 스티커에 담당자님에게 전화를 하거나 1588-2653으로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매표)편의점 택배나 안전상비의약품은 판매하지 않나요?

협력업체와 조율이 어려워 지하철내 택배는 운영하지 않고 있으며, 24시 미운영하기 때문에 안전상비의약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매표)편의점 교통카드 충전이 가능하나요?

수도권, 전국호환 교통카드(티머니, 캐시비)는 가능하나, 일부 지방/지역 또는 타사(코레일 등) 교통카드는 충전이 불가합니다.

(매표)편의점 통행권 보증금 환급도 가능하나요?

일반적으로 보증금 환급기에서 가능하며, 기기오작동 등 특이사항 있을시 편의점에서 대리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표)편의점 지하철 통행권은 판매하나요?

정기권만 판매하고 있으며, 일반 통행권은 무인매표소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변지역안내도 전체적으로 혹은 특정출구에만 표기가 가능한가요?

주변지역안내도 상품은 총 3가지로 기본표기(해당출구+해당출구 도면), 전체표기(해당출구+전체도면), 주요시설안내(전체도면 하단 주요시설 정보)로 구성되어 있어 사업장의 특성에 맞게 선택하여 광고 진행 가능합니다.

총 19건, 페이지 1/2
첫 페이지 이동 1 2 마지막 페이지 이동

ATM 카드걸림, 현금 미수취 등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대처 방법은

한국전자금융(주) 콜센터(1577-4655)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장애처리가 가능합니다.

물품보관함 사용요금이 궁금합니다.

4시간 당 소형은 2,000원이고 대형은 3,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물품보관함 함이 열리지 않아요.

물건이 커서 그렇습니다. 원격제어를 해드릴테니 문을 누르고 계시면 딸깍 소리와 함께 함이 열립니다.

물품보관함 비밀번호(4자리) 마지막 한자리가 눌리지 않습니다.

보관함번호(최대3자리)를 먼저 입력하여야하는데 비밀번호를 먼저 눌러서 그렇습니다.

자판기 자판기 내부에서 제품이 걸려서 안나오는데 어쩌면 좋죠?

자판기 상단 스티커에 담당자님에게 전화를 하거나 1588-2653으로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매표)편의점 택배나 안전상비의약품은 판매하지 않나요?

협력업체와 조율이 어려워 지하철내 택배는 운영하지 않고 있으며, 24시 미운영하기 때문에 안전상비의약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매표)편의점 교통카드 충전이 가능하나요?

수도권, 전국호환 교통카드(티머니, 캐시비)는 가능하나, 일부 지방/지역 또는 타사(코레일 등) 교통카드는 충전이 불가합니다.

(매표)편의점 통행권 보증금 환급도 가능하나요?

일반적으로 보증금 환급기에서 가능하며, 기기오작동 등 특이사항 있을시 편의점에서 대리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표)편의점 지하철 통행권은 판매하나요?

정기권만 판매하고 있으며, 일반 통행권은 무인매표소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변지역안내도 전체적으로 혹은 특정출구에만 표기가 가능한가요?

주변지역안내도 상품은 총 3가지로 기본표기(해당출구+해당출구 도면), 전체표기(해당출구+전체도면), 주요시설안내(전체도면 하단 주요시설 정보)로 구성되어 있어 사업장의 특성에 맞게 선택하여 광고 진행 가능합니다.

19
첫 페이지 이동 1 / 2 마지막 페이지 이동
위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