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ATM 카드걸림, 현금 미수취 등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대처 방법은 |
답변 |
한국전자금융(주) 콜센터(1577-4655)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장애처리가 가능합니다. |
질문 |
물품보관함 사용요금이 궁금합니다. |
답변 |
4시간 당 소형은 2,000원이고 대형은 3,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
질문 |
물품보관함 함이 열리지 않아요. |
답변 |
물건이 커서 그렇습니다. 원격제어를 해드릴테니 문을 누르고 계시면 딸깍 소리와 함께 함이 열립니다. |
질문 |
물품보관함 비밀번호(4자리) 마지막 한자리가 눌리지 않습니다. |
답변 |
보관함번호(최대3자리)를 먼저 입력하여야하는데 비밀번호를 먼저 눌러서 그렇습니다. |
질문 |
자판기 자판기 내부에서 제품이 걸려서 안나오는데 어쩌면 좋죠? |
답변 |
자판기 상단 스티커에 담당자님에게 전화를 하거나 1588-2653으로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질문 |
(매표)편의점 택배나 안전상비의약품은 판매하지 않나요? |
답변 |
협력업체와 조율이 어려워 지하철내 택배는 운영하지 않고 있으며, 24시 미운영하기 때문에 안전상비의약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질문 |
(매표)편의점 교통카드 충전이 가능하나요? |
답변 |
수도권, 전국호환 교통카드(티머니, 캐시비)는 가능하나, 일부 지방/지역 또는 타사(코레일 등) 교통카드는 충전이 불가합니다. |
질문 |
(매표)편의점 통행권 보증금 환급도 가능하나요? |
답변 |
일반적으로 보증금 환급기에서 가능하며, 기기오작동 등 특이사항 있을시 편의점에서 대리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질문 |
(매표)편의점 지하철 통행권은 판매하나요? |
답변 |
정기권만 판매하고 있으며, 일반 통행권은 무인매표소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
질문 |
주변지역안내도 전체적으로 혹은 특정출구에만 표기가 가능한가요? |
답변 |
주변지역안내도 상품은 총 3가지로 기본표기(해당출구+해당출구 도면), 전체표기(해당출구+전체도면), 주요시설안내(전체도면 하단 주요시설 정보)로 구성되어 있어 사업장의 특성에 맞게 선택하여 광고 진행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