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서비스
서울 도시철도 9호선은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9호선 이용중에 물건을 잃어버렸따면?
분실 즉시 알게 된 경우
9호선 고객지원센터(02-26356-0009)로 전화 또는 가까운 역에 직접 알려주세요. 분실물 수배 바로 실시!
상황 : 열차 안에 물건을 두고 내린 경우
기억하세요!
1. 열차에서 내린 시간
2. 열차방향(개화행/ 중앙보훈병원행) 구분
3. 일반/급행 구분
4. 하차한 승강장 바닥 번호
분실 사실을 하루 이상 지난 후 알게 된 경우
Lost112사이트에서 직접 분실물 검색 또는 등록
※ www.lost112.go.kr ( 경찰청 유실물 종합 관리 시스템)
귀중품에 연락처를 남겨두시면, 찾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자동차 키 , 태블릿, 노트북 등 )
서울 도시철도 9호선은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