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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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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 9호선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불편, 개선, 칭찬 사례 등을 수렴하여 좀 더 편리한 지하철 고객서비스를 향상하고자 함입니다.

민원접수방법

  • 홈페이지 : 본인인증 후 고객의 소리 작성
    * 고객의소리 “작성” 및 “내가 쓴 글” 확인 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전화 : 고객지원센터(02-2656-0009)를 통한 접수
  • 문자 : 1544-4009, 단문메시지(90bytes, 한글 45자 이내)
  • 현장접수 : 9호선 각 역 안전관리실로 방문하여 민원접수양식을 작성

고객지원센터

메트로 9호선에서는 고객님의 편리한 지하철 이용을 돕고자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02-2656-0009로 전화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 07:00~24:00
  • 주말 및 공휴일 : 07:00~23:00
    * 심야 시간대에는 시각표, 환승, 냉난방 등 단순 문의 사항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불만, 개선, 제안 사항이 있으신 경우 콜센터 운영 시간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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