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의 새로운 다짐

9호선의 새로운 다짐

 

9호선의 새로운 다짐

대표이사 최용식 팀보다 위대한 선수는 없습니다 모든 성과는 팀에서 나오는바, 팀에서 자신의 역할을 정확히 인식하고, 상호존중 및 신뢰한다면 이루지 못한 성과는 없을 것입니다. 모든 구성원이 열정, 긍지, 자부심을 갖고 헌신한다면 서울시메트로9호선은 한단계 더 도약할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서울시메트로9호선 임직원들은 안전 First이라는 최고의 가치와 고객만족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합시다.

노조위원장 박기범 2019년 7월 1일 새롭게 시작하는 9호선 노조위원장으로서 매우 큰 기대감과 설렘을 갖고 있으며, 노사가 협력하여 동반자임을 인식하고 이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9호선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안전환경실장 석치순 개통 이후 지금까지 모든 임직원들이 안전한 9호선을 만들기 위해 헌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시작과 함께 안전을 더욱 강화하여 시민들이 신뢰하는 서울시메트로9호선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운영기술부문장 고영환 기본에 충실하자(Back To the Basic)라는 말이 있습니다. 시대가 변하고 기술이 진보하더라도 기본에 충실해야 하는 점은 우리가 굳은 신념으로 지켜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인본주의를 근간으로 서울시메트로9호선에 종사하는 모두가 나와 내 가족이 이용하는 9호선이라는 마인드로 스스로의 업무에 임한다면 분명히 철도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바, 안전한 서울시메트로 9호선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재경부문장 방화원 훌륭한 조직에는 훌륭한 사람과 문화가 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서울시메트로9호선 모든 가족이 새로운 비전과 목표 달성을 위해 맡은 바 직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경영본부장 조문철 우리 경영본부는 늘 섬기는 자세로 임직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서포터가 될 것이며, 임직원 모두가 자긍심을 갖는 자랑스러운 서울시메트로9호선을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감사실장 이석환 궁불실의 달불리도, 제대로 된 사람은 아무리 궁색한 처지에 놓여도 의로움을 잃지 않고, 거침없이 나아갈 때도 제 길을 벗어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안전 최우선(First), 고객만족, 상호존중, 변화주도, 주인정신의 핵심가치로 똘똘 뭉쳐 서울시메트로9호선(주)이 삶의 소중한 의미가 되고 있는 우리 모두와 함께, 그리고 우리 모두를 위해 헌신하는 감사실이 되겠습니다.

운영본부장 지영배 서울시메트로9호선은 24시간 안전한 철도운영과 고객감동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믿고 이용하여 고객의 행복을 만들어 가는데 기여할 것이며,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서울시메트로9호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술본부장(직무대행) 강성동 2009년 개통 후 10년차로 시설물 및 설비들의 노후가 진행되는 시점에서 사후점검보다 철저한 사전점검 및 예방점검을 통해 안전한 9호선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