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본 9호선

감사합니다, 9호선 (1)

 

감사합니다, 9호선 (1)

이번호 웹진에 소개해 드릴 첫 번째 고객미담사례는 2019년 1월 11일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기고해 주신 최서은 고객의 사연입니다. 출근길 갑작스런 손발 경직으로 힘들어하시는 고객을 안정시켜드리고 병원에 갈 수 있도록 도와드린 장원준 고객안전원에게 고객께서 감사인사를 전달하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칭찬 글까지 기고해주셔서 저희가 오히려 감사드립니다.

2019년 1월 11일 최시은 고객님 사연 고속터미널역 역무원님께 감사인사 전합니다.

1월 8일 화요일 출근길에 호흡곤란과 손발 경직으로 도움 요청했던 사람입니다.
계속해서 안정시켜주시고 병원으로 이동하도록 도움주신 역무원님께 감사드려요.

얼굴도 못봤고 성함도 몰라서 이렇게 글 남기는데 전해질지 모르겠네요ㅜㅜ

늦게나마 이렇게 감사인사 전합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