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본 9호선
감사합니다, 9호선!(1)
감사합니다, 9호선!(1)
이번호 웹진에 소개해 드릴 첫 번째 고객미담사례는 2018년 6월 6일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기고해 주신 가오 관후아(Gao Guanhua) 고객의 사연입니다. 여권과 카드 등 귀중품이 담긴 가방을 잃어버린 외국인 고객을 위해 동분서주하며 신속하게 유실물을 찾아드린 서경원・신정현 부그룹장에게 감사인사를 전달하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칭찬글까지 기고해주셔서 저희가 오히려 감사드립니다.
※ 한국어 번역본은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9호선 웹진 담당자가 작성하였습니다.
Dear Sir or Madam,
친애하는 9호선 담당자 분께,
I am a passenger from China, my name is Gao Guanhua. Please let me express my sincere thankness for the extraordinary work that has been done by Mr.서경원 and Mr.신정현, the staffs works at line 9 station.
저는 중국인 승객 가오 관후아입니다. 9호선 역에서 근무하시는 서경원・신정현씨가 하신 훌륭한 일에 대해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They are very conscientious and responsible. Lastly, give my best wishes to them and Line 9 station.
그분들은 매우 성실하고 책임감이 있었습니다. 끝으로 그분들과 9호선 역관계자 분들께 안부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Thank you so much!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I am a foreigner so I write a writing by renting my friend’s name.
If you want to call me, please contact the number below.
+86XXXXXXXXXXX
* 저는 외국인인 관계로 제 친구의 이름을 빌려 이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만약 연락이 필요하실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86XXXXXXXXXXX